yesHEis의 파트너 MOVING WORKS에서 6편의 그리스도 중심의 단편영화를 통해 일본의 인구 1억2천700만명 중 예수님을 모르는 99.5%에게 다가가길 원합니다.
제 1편: 衝突 | 충돌
우울증에 시달리시나요? 유미코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싫어했고 자신의 삶을 끝내기 위해 기차가 달리는 길로 뛰어들 생각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마지막 희망을 찾았습니다.
이사야 53:3-5
그는 사람들에게 멸시를 당하고 버림을 받았을 뿐 아니라 고통을 겪었고 언제나 병을 앓고 있었다. 사람들이 그를 보고서 얼굴을 가릴 만큼 그는 멸시를 당했으니 우리마저도 그를 무시해 버렸다. 그러나 사실 그가 짊어진 병은 우리의 병이었고 그가 짊어진 아픔은 우리의 아픔이었다. 그런데도 우리는 그가 맞을짓을 해서 하나님께서 그를 때리시고 고난을 주신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의 허물이 그를 찔렀고 우리의 악함이 그를 상하게 했다. 그가 책망을 받아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매를 맞아서 우리의 병이 나은 것이다.
이렇게 나누어 보세요.
1.유미코는 외로움과 우울증, 그리고 자기 혐오를 경험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비슷한 경험을 겪었거나 겪고 있나요?
2. 3절에서 그리스도께서 ‘고통을 겪었고 언제나 병을 앓고 있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의 고통을 이해하신다는 사실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3. 5절에서 예수님께서 ‘책망을 받아서’ 우리가 하나님과 평화를 누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진리가 어떻게 지금의 슬픔과 어려움으로부터 여러분을 해방시킬 수 있을까요?
4. 유미코처럼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치유될 수 있습니다. 이 약속을 되새기며 지금과 영원히 치유해주신 예수님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